‘무한장어’ [삼겹살 세트] 3형제 전격 출시

고객 요청 따라 ‘삼겹살' 포함된 신메뉴 선봬...

1535d3ea613cd37195a1628780bf47a7_1428288 

  

 

[무한매거진 뉴스팀] 마침내 국민 외식 아이템 ‘삼겹살’과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스테미너식 ‘바닷장어’의 환상적인 결합이 이뤄졌다. 

 

이 같은 결합은 국내 최초로 바닷장어 브랜드화에 성공한 [무한장어]는 싱싱함이 살아있는 100% 자연산 바닷장어와 5천만의 외식에 빠지지 않는 삼겹살이 어우러지는 메뉴를 새롭게 출시함에 따라 성사된 것이다.

 

그동안 무한장어를 찾은 고객들은 대부분 싱싱하고 담백한 바닷장어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 거기에 오리고기, 소고기 등을 곁들이면서 다양한 육류를 골라먹을 수 있어 그 만족감을 더해왔다.

 

단, 국민 메뉴인 ‘삼겹살’이 빠져 있어서 아쉬움을 표시하는 고객들이 적지 않았으나...이는 [무한장어]에서도 미리부터 생각하지 못한 것은 아니었다. 그러나, 건강을 생각해서 장어를 드시러 오는 고객들에게 구태여 삼겹살을 권하지는 않는게 좋겠다는 판단을 한데 따른 것이다. 거기에 품질 좋은 오리고기, 소고기를 드실 수 있으니 더욱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이 당연했다.

 

그러나,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무한장어의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가맹점이 급증하고 이에 따라 크게 늘어난 고객들로부터 ‘장어’를 주로 즐기는 것은 맞지만 삼겹살을 곁들이고 싶다는 요청이 계속 이어졌다. 또한 예전부터 바닷가 지역에서는 기름진 ‘삼겹살’과 단백한 맛이 돋보이는 '장어'의 조합을 맞춰 즐기는 것은 '바닷가 마을의 별미'(일명 "장삼")로 회자되어 왔다.

 

이에 따라 무한장어는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바다장어와 삼겹살의 조화'를 맞춘 신메뉴 3가지를 전격 출시했다.    

 

[무한써비스],[로얄프리미엄], [럭셔리 무한장어]의 삼겹살 삼형제 메뉴를 선택하면, 품질 좋은 삼겹살을 장어와 함께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막내격인 [무한써비스]는 바다장어와 삼겹살의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가격 대비 만족도를 자랑한다. 해물야채세트(1회 제공)가 곁들여지는 [무한써비스]를 즐긴 고객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환상적인 조합!", "느끼할 줄 알았는데...더욱 맛있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다~" "장어와 삼겹살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는 등의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주머니가 가벼운 고객, 비교적 간단한 구성을 원하는 고객 들에게 최적의 선택,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로얄프리미엄]세트는 무한리필(바다장어+삼겹살+오리+소고기)에 장어탕, 계란찜 및 해물야채세트(1회 제공)을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로 가격은 34,900원(1인 요금)으로 장어와 함께 무려 3종류에 달하는 특색 있는 양질의 육류를 만껏 즐길 수 있어 다채로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럭셔리무한장어]는 바다장어, 삼겹살, 오리고기+소고기의 육류 무한리필과 함께, 소주+맥주+음료+공기밥 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장어탕, 계란찜과 해물야채세트(1회 제공)이 함께 제공된다. 투자하는 1인당 요금 38,900원에 비해 몇배의 만족을 드리면서, 어디를 가더라도 쉽게 체험할 수 없는 최상의 만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무한장어 메뉴개발팀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 대응해 균형 잡힌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귀를 활짝 열고, 고객 만족과 감동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메뉴는 [삼겹살 삼형제] 세트메뉴는 신규 가맹점부터 적용하고 있으며, 추후 기존 가맹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 무한매거진 ⓒ http://web.janga92.co.kr/news/58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