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외식의 종결자 ‘가족애세트’

장어에 삼겹살, 훈제오리... 소고기까지 폭 넓은 선택 가능

 

[무한매거진 뉴스팀] 즐거운 가족의 외식 모임. 정말 기분 좋은 시간이 되어야 하지만... 의외로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 

 

가족끼리 화목하지 않거나 맛있는 식사가 없어서 그런 것은 아니다. 단지, 가족별로 선호하는 메뉴가 달랐을 뿐...

 

예를 들면, 어린 자녀를 둔 젊은 부부의 경우에는 장어를 좋아하는 아빠, 단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 건강과 미용을 생각하는 엄마 등 선호도가 다를 수 밖에 없어... 모두가 만족하는 외식 아이템을 고르는 것은 정말로 힘들었다.

 

  어쩔 수 없이 가족 가운데 한쪽이 희생(?)하거나, 평등하게(?) 좋아하는 음식을 교대해 가면서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 역시 완벽한 만족을 주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최근 들어 장어를 좋아하는 고객이 급증한 가운데 여성, 청소년 층의 비중이 크게 늘어나면서 힘들게 장어 외식을 하는 어려움이 덜어지기는 했으나, 부담이 남아 있는 것도 사실이었다.

 

그러나, 바닷장어 프랜차이즈인 무한장어에서 내놓은 ‘가족애세트’는 가족의 구성인원에 따라 세분화된 것은 물론, 기호에 따라 장어를 기본으로 삼겹살, 훈제오리에 소고기까지 선택할 수 있어 ‘가족외식의 종결자’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더욱이 메인 메뉴 외에도 정통 장어탕의 진한 국물맛이 일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푸짐한 계란찜, 해물과 함께 야채에 치즈떡, 햄까지 들어간 해물야채구이는 ‘푸짐한 한 상’에 어울리는 콜라보로 인정받고 있다.

 

‘가족외식’의 해결사로 떠오른 ‘가족애세트’의 이어지는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무한매거진 ⓒ http://web.janga92.co.kr/news/37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하기

한산도수산님의 댓글

한산도수산 작성일

안녕하세요~ 한산도 수산입니다
글 쓸때마다 자꾸 지우시고 막으시네요
그냥 미수금만 주시면 이렇게 안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글쓰고 하는데도 미수금 안주시네요 그냥 글 지우고 막으시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피하지마세요

저희 블로그 글 신고 건은 30일 후에 다시 복원된다고 합니다. 무한장어에도 통보가서 알고 게시겠죠? 그리고 아시죠? 재게시글은 다시 신고 안된다는거 복원 되었을 때 상위 노출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활발하게 블로그 활동할겁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