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좋은 장어... 이유 있다

‘뮤신’ ‘콘도로이친’ ‘비타민’ 등 영양소 '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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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채에 많은 비타민도 풍부한 장어)

 

장어는 뮤신 성분과 콘도로이친, 비타민(A, B, D),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있으며,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의 함유율이 높아 기력이 쇠했을 때 기력을 회복하고 정력을 높일 수 있어 피로에 지친 남성들에게 좋다.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여 몸 속의 불포화지방산의 산화작용을 방지해 모세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따라서 여성의 난소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어 주름방지와 피부탄력에 대단한 효능을 가져온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고혈압과 비만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그리고 천연비타민A, D 역시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A, 칼슘,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발육에 매우 좋다. 비타민A 성분이 소고기의 120배 이상 들어있어 야맹증 예방과 함께 눈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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