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장어전문가과정' 개강... 인기 '고공행진'

동원스시아카데미, 바다장어 주재료로 '바다장어 한 상차림' 선보여

881a83816e8d6ee218c4932fbedef161_1439945 

 

(동원스시아카데미는 20일부터 2일간 '바다장어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 사진제공=동원스시아카데미) 

 

[무한매거진 뉴스팀] 19일 동원스시아카데미는 이달 20일부터 ‘바다장어전문가과정’을 새롭게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바다장어 한 상차림’이란 부제로 진행되며, 바다장어를 주재료로 요리의 기본이 되는 회(사시미)를 비롯해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장어고추장구이, 보양식에 초점을 맞춘 장어한방간장구이 및 붕장어탕, 장어내장볶음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또한 퓨전 트렌드에 발 맞춰 가지장어스테이크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과정은 2일간 진행되는데 스페셜코스 전문강사의 강의로 이뤄질 예정이다.

 

아카데미측은 기본요리부터 흔히 접할 수 없는 일품요리까지 풀코스로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메뉴를 찾는 업주들이나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닷장어전문프랜차이즈인 M사는 “바닷장어의 인기가 고공행진을 거듭하면서 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한 시장이며, 이같은 성장세가 당분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치킨, 까페 등 고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바다장어전문가과정’에 대한 문의는 동원스시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253-7654)로 하면 된다.  

< 무한매거진 ⓒ http://web.janga92.co.kr/news/15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