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선물할 악기 직접 꾸미는 기회... 2~14일 온라인 통해 신청 접수

 

[연합경제] 국내 악기상가의 대명사인 낙원악기상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특별한 악기선물을 할 수 있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에서 20년 넘게 기타와 우쿨렐레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인 ‘에클레시아’ 박주일 대표가 직접 소비자들에게 우쿨렐레 줄 연결방법과 조율하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클래스다. 

 

박 대표는 8월에 ‘낙원의 고수’라는 이름으로 악기 만들기 강습을 진행,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김은기 작가도 함께 참여해 소비자들이 각자 제작한 악기를 꾸미는 과정을 지도할 계획이다. 

  

강습 신청은 지난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온라인(https://goo.gl/NoZnx9)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를 만들 수 있는 강습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강습은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41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덧글로 URL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더욱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낙원악기상가에서 우쿨렐레를 직접 만들어 어느 해보다 더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고 밝혔다. 

 

낙원악기상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낙원악기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 무한매거진 ⓒ http://web.janga92.co.kr/culture/83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