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장어, 2016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무한매거진 뉴스팀] 바닷장어 브랜드의 대명사인 ‘무한장어’가 ‘2016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5월초 문을 연 무한장어의 직영 마석점이 짧은 시간내에 남양주 및 마석 일대의 고객들에게 확실한 ‘맛 집’으로 떠오른 사실에서도 입증되고 있다. 

 

이와 관련, 무한장어측은 국내 최초의 프랜차이즈 바닷장어 무한리필전문점으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하게 살아있는 양질의 자연산 바닷장어를 즐길 수 있게 한 것 등 몇 가지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데 따른 것이 아니겠냐고 설명했다.

 

실제로 무한장어에서 최고의 인기메뉴인 ‘가족애세트’는 실제 삼겹살 가격이면, 장어는 물론 훈제오리고기와 소고기에 삼겹살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획기적인 메뉴로 인정받고 있다. 

 

마석직영점을 찾았던 고객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시하는데 ‘가족애세트’가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실현한 세트메뉴를 내놓아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 1~2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가족을 위한 메뉴부터 10~20명 단위의 회사, 동호회, 단체 등의 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푸짐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선택형 메뉴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격’이 다른 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무한장어 마석직영점은 넓게 확 트인 테라스부터 장어집에 대한 선입견을 허물고 있다. 대기 고객들을 기다리는 파라솔 좌석부터 메뉴 선택을 코디해주는 전담 매니저, 고객의 기다림을 허용하지 않는 신속 서비스, 고객들의 즐거움 더하는 개인용 생수 제공, 장어즙, 장뇌삼 등이 고객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다.

< 무한매거진 ⓒ http://web.janga92.co.kr/news/37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